김윤석-유아인의 멘토링 ‘완득이’, 다음달 20일 개봉확정

기사 등록 2011-09-26 13: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wandueki_main_poster.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영화 ‘완득이’(감독 이한)이가 다음달 20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완득이’는 세상에 등을 돌린 소심한 반항아 완득과 세상에 반항하는 오지랖 선생 동주가 그리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담는다.

이 영화는 70만부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는 점과 특별한 교육 철학으로 막말을 입에 달고 사는 독특한 선생 동주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 김윤석, 반항적인 모습 이면에 여리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완득 역으로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펼칠 유아인의 연기 호흡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완득이’는 포털 사이트 검색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은 물론, 원작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두 배우에 대한 영화팬들의 기대감으로 벌써부터 극장가 뜨거운 ‘완득앓이’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집요함과 따뜻함으로 완득을 이끄는 동주와 그런 동주를 통해 변화해 가는 반항아 완득, 최악의 인연으로 만나 최고의 반전을 꿈꾸는 두 남자의 특별한 멘토링을 그린 ‘완득이’는 쌀쌀한 가을 극장가에 유쾌한 온기로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전망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