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소유X정기고, 2014 콜라보 열풍의 중심 '썸'

기사 등록 2014-12-31 21: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정기고가 2014년의 마지막 날을 ‘썸’(SOME)으로 물들였다.

소유와 정기고는 12월 31일 일산과 상암 MBC에서 이원 생중계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썸’을 열창했다.

이날 백팀 허각-정은지와 콜라보 대결을 펼친 소유-정기고는 2014년 콜라보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썸’을 더 발랄하고 매력적으로 편곡했다.

소유와 정기고의 ‘썸’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로 남녀의 애틋한 설렘과 우리의 시대를 잘 표현해 내 음악사이트 1위는 물론, 각종 음악 프로그램 정상을 석권했다. 그리고 최근 개최된 SBS ‘가요대전’에서 음원상을 수상하며 2014년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김성주·전현무·이유리·소유·혜리가 진행을 맡은 ‘2014 MBC 가요대제전’은 새로 탄생한 신인들부터 가요계 전설, 다양한 음악 장르와 신, 구세대가 함께하는 콜라보 등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수상 없이 두 팀으로 나눠 청·백 대결을 펼쳤다.

한편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엑소, 동방신기, 블락비, 빅병, 선미,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에일리, 인피니트, 임창정, 태민, 태진아, 티아라, 허각&정은지, 형돈이와 대준이, 홍진영, 효린X주영, 2PM,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다이나믹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걸스데이, 갓세븐, 카라, SM더발라드 태연&종현, 시크릿, 씨스타, 틴탑, 빅스, 에이핑크, AOA, B1A4 등 참석하는 가수만 무려 44팀, 총 170여명이 출격했다.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