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게임’, 전설로 남은 그날의 감동 ‘홈페이지 전격 오픈’

기사 등록 2011-11-08 11: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oster.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영화 ‘퍼펙트 게임’(감독 박희곤)의 티저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티저 포스터를 이용한 역동적인 화면의 움직임으로 시작되는 이 영화의 홈페이지는 화면 하단의 구름 효과를 통해 최동원과 선동열의 대결을 웅장하게 보여준다. 이어 나오는 티저 예고편으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홈페이지는 영화정보, 영상섹션, 페이스북, 트위터 이렇게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됐다. 영화 정보 섹션에서는 캐스팅과 줄거리 등 ‘퍼펙트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또 HD급 고화질의 티저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는 영상 섹션에서는 예고편 외에도 다양한 영상을 통해 그 날의 벅찬 감동과 승부를 미리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영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관객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도 마련했다.

이처럼 ‘퍼펙트 게임’ 홈페이지는 영화의 전반적인 정보와 영상은 물론 관객과의 소통의 장 역할까지 겸비한 홈페이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퍼펙트 게임’은 승부만을 강요했던 비정한 세상에 자신들의 꿈을 걸어야 했던 두 사나이, 최동원과 선동열의 고독하고도 치열한 맞대결을 다룬 작품이다.

홈페이지와 보도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퍼펙트 게임’은 오는 12월 개봉을 위해 후반작업 중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