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도시’ 선공개..느와르물 새 지평 열었다 ‘호평’

기사 등록 2013-05-22 08: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JTBC 새 월화드라마 ‘무정도시(극본 유성열, 연출 이정효)가 선공개됐다.

‘무정도시’는 마약조직을 궤멸시키려는 한 ‘언터커버’를 중심으로 한 경찰조직과 마약조직원들간의 숨막히는 사투와 그 속에서 싹튼 세 남녀의 어긋난 사랑을 느와르터치의 액션 멜로로 담아냈다.

지난 20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개최된 제작발표회장에서 첫 선을 보인 ‘무정도시’ 1회는 시사회현장을 술렁이게 할 만큼 대담한 영화적 스케일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단숨에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는 평가다.

일반 관객들은 “스토리가 너무 숨가쁘게 전개돼 마치 여러 편의 영화를 압축해 보는 것 같았다. 잔인한 폭력장면의 수위가 어떤 드라마보다도 높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이런 작품을 안방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게 놀랍다”며 “앞으로 ‘무정도시’가 보여줄 영화적 스케일의 액션영상이 기대가 된다”고 입을 모았다.

선공개 영상은 JTBC 홈페이지는 물론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와 곰 TV에서 동시에 이뤄져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영상을 드라마에서 펼쳐낼 줄은 미처 몰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무정도시’는 오는 27일 첫 방송한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