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진경-고소현 화보, TOP 트렌드 세터가 제안하는 2016 잇 백 스타일은?

기사 등록 2016-02-04 12: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인기모델 김진경, 고소현, 황세온, 최준영이 총출동한 보그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진경과 고소현은 봄 기운이 가득 한 핑크 빛 배경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잇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위트 있는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가 주목을 끈다.

김진경, 고소연의 잇백은 모던한 쉐입과 시크한 컬러감에서 고급스러움이 느낌과 함께 유니크한 디테일의 스트랩을 다채롭게 매치해 패셔너블한 워킹 우먼의 모습을 연상케한다.


이 백은 실용적인 매칭이 가능하며‘펜디(FENDI)의 일명 ‘닷컴 백(DotCom Bag)'으로, 가방 안쪽으로는 탈 부착이 가능한 파우치까지 내장 되어 있어 바깥에서 보았을 때 대조되는 색의 점이 두드러지는 구조적인 형태의 백이다.

또한, 화려한 스트랩은 자수 스터드나 가죽, 파이톤 등 펀하고 트렌디한 디테일이 더해진 ‘스트랩 유(Strap You)’라인으로써, 나만의 잇 백을 만들어주기에 제격인 액세서리로, 개성 있는 현대 여성들에게 더욱 각광 받고 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