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 '여고생'이미지 벗고 '여교생' 깜짝 변신

기사 등록 2011-11-02 07: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청아.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이청아가 풋풋한 여고생에서 ‘욱’하는 성격의 남자 고등학교의 여교생으로 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청아는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프로듀서 표민수, 연출 정정화, 극본 윤난중, 제작 오보이 프로젝트)’에서 사랑스럽지만 힘 센 여자 교생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청아는 앞서 8년 전 영화 ‘늑대의 유혹(2004)’에 출연하면서 청순하고 앳된 여고생의 이미지를 각인시킨 바 있다. 이청아는 당시 각인된 순박한 소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180도 바뀐 ‘열혈 욱녀’로 남고에서 교생 실습을 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외적으로도 많이 성숙해진 만큼 예전보다 더 생동감 넘치고,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이고 있다.

또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 조한성 두 남자에게 보호본능을 일으키며 사랑을 독차지했다면, ‘꽃미남 라면가게’에서는 욱하고 힘 센 여자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순수한 양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정일우, 이기우와 어떤 러브라인을 만들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청아와 미모와 개성으로 똘똘 뭉친 꽃미남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tvN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만나 볼 수 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