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혜원 이현우x루이 '니얼굴' 뮤직비디오 출연,'치명적 매력 발산'

기사 등록 2016-01-05 15: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신예 배우 진혜원이 5일 오후 12시에 공개된 이현우X루이의 ‘니 얼굴’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진혜원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혜진(황정음 분)의 입사 동기이자 완벽한 외모를 가진 이슬비 역을 맡은 바 있다.

‘니 얼굴’ 뮤직비디오에서는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세련된 여인으로 180도 변신해 한층 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진혜원은 몽환적인 배경에서 인형같은 외모를 뽐내며 단번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여주인공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연기를 소화해냈다.

진혜원의 풍부하고 깊이있는 표정이 이현우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루이의 호소력 짙은 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니 얼굴’은 음악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재능을 드러낸 이현우와 ‘음원 강자’로 인정받는 그룹 긱스의 루이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진혜원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