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씨스타 우주소녀, 세 번째 '스윗유닛' 멤버 공개…'심쿵설렘'유발

기사 등록 2015-12-25 09: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상아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기획한 걸그룹 '우주소녀'의 세 번째 유닛이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Sweet' Unit (스윗 유닛) 설아&엑시&수빈 공개! N_unit_COMINGSOON" 라는 글과 함께 설아, 엑시, 슈빈 세 명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어딘가를 응시하는 묘한 분위기의 시선과 소녀같은 청초함을 뽐내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2' 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과 섹시한 매력을 선보인 엑시는 화이트 니트 차림의 청순한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다양함을 과시하며 핫 이슈로 떠올랐다.

우주소녀의 우주를 이루는 4가지 원소중 '스윗 유닛(SWEET UNIT)' 유닛은 달콤하면서도 상냥함이 가득한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세 번째 유닛 공개 전 공개된 우주소녀의 두 유닛은 멤버 공개와 동시에 한-중 포탈 메인페이지를 장식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조이 유닛 멤버 공개 소식에 중국 시나 닷컴 메인 페이지에 오르며 중국 내 우주소녀의 관심을 반증하기도 했다.

앞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양측은 '우주소녀'라는 이름의 걸그룹의 데뷔를 연초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으며, 한국인과 중국인 멤버를 포함해 12인조임을 밝혔다.

이는 그간 나왔던 걸그룹 중 K POP 최대 규모인데다 한-중 양국에서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두 기획사의 합작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첫 번째 원더유닛을 시작으로 조이 유닛과 스윗 유닛을 공개, 마지막 유닛공개를 앞두고 있다.

 

박상아기자 sanga_y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