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데뷔 후 처음으로 콘서트 게스트 나선다!

기사 등록 2014-07-24 08: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신인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배가수의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초청,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마마무는 오는 26일 부산 KBS홀에서 열리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 무대에 올라 실력파 걸그룹다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선배의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데뷔 1개월의 신인임에도 불구, 15년차의 대선배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에 출연하게 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지금까지 플라이투더스카이 컴백스페셜 콘서트 '컨티뉴엄'(부제 더 리턴)에는 DJ DOC, 백지영, 지나, AOA, 거미, 마이네임 등 초호화 게스트진이 무대를 장식한 터라 데뷔 1개월 차의 마마무 게스트 출격은 더욱 의미가 깊다.

이는 마마무의 뛰어난 가창력과 재기발랄한 퍼포먼스가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마마무는 이 날 타이틀곡인 데뷔곡 'Mr. 애매모호'의 무대를 선사하며, 부산 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마마무는 "어릴 적부터 우상이었던 플라이투더스카이 선배님의 컴백을 누구보다 기뻐했던 팬으로서 선배님들의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초대돼 무한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역시 최근 데뷔한 신인 걸그룹 마마무의 무대를 본 후, 꼭 한 번 만나고 싶은 후배로 지목하며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데뷔 한 달째 접어든 마마무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는 실시간으로 요동치는 음원차트에서 지금까지 상위권에 랭크되며, 2014년 가장 주목 받은 신인으로 꼽힌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