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쉬 걸' 영화프로그램 소개 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기대감 UP'

기사 등록 2016-02-07 19: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영화 '대니쉬 걸'이 설연휴에 돌입한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연이어 실시간 검색순위를 점령해 화제다.

에디 레드메인의 눈부신 열연으로 빚어낸 아름답고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선사하는 '대니쉬 걸'은 이날 설연휴 기간 방송된 영화 프로그램에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순위를 점령하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다.

'대니쉬 걸'은 용기 있는 삶을 선택한 덴마크 화가 릴리 엘베의 대담하고 놀라운 러브스토리를 그린 매혹적인 작품.

영화 프로그램에 소개된 이후 '대니쉬 걸'은 먼저 용기 있는 여인 ‘릴리’로 눈부신 변신을 선보이는 에디 레드메인의 열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에디 레드메인은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말투와 손동작 하나까지도 여성성을 세심하게 표현해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이에 지난해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스티븐 호킹 박사 역을 맡아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에서 동시에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명불허전 연기가 재조명되는가 하면, 에디 레드메인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전세계를 놀라게 한 ‘릴리 엘베’의 특별한 이야기를 통해 지금까지 없었던 아름답고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예고하며 실시감 검색순위를 점령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실시간 검색순위를 점령하며 대한민국을 완벽하게 매료시킨 영화 '대니쉬 걸'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사진=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