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씨엔블루, 음반-드라마 동시 출격

기사 등록 2012-03-14 09: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씨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밴드 씨엔블루가 다방면에서의 활약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씨엔블루는 최근 국내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강민혁에 이어 이종현 역시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
 
강민혁은 현재 시청률 30%를 넘으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캐스팅돼 매력적인 바람둥이로 열연을 펼친다. 오는 8회부터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이종현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최종 캐스팅 됐다. 이 드라마는 ‘파리의 연인’, ‘시티홀’, ‘시크릿 가든’의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장동건 김하늘 김민종 김수로 김민 등 톱스타들의 대거 출연해 방영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강민혁과 이종현은 씨엔블루에서 각각 드럼과 기타, 보컬을 담당하고 있지만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도 굳히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3월 말 컴백하는 씨엔블루는 새 음반 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새 음반에 수록될 ‘정용화 자작곡’ 노래와 영상은 오는 3월 16일 씨엔블루 공식 유튜브와 네이트 메인 웹페이지를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