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각시탈' OST '굿바이데이'로 음원차트 석권

기사 등록 2012-06-13 16: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각시탈.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울랄라세션의 KBS2 수목드라마 '각시탈' 첫 번째 OST '굿바이데이' 인기가 심상치 않다.

6월 13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울랄라세션의 '굿바이데이'는 멜론, 소리바다, 벅스, 다음 등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특히 이번 결과는 아이돌 음악이 강세를 보였던 차트에서 오랜만에 드라마 OST가 정상에 올랐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드라마 초반 강토(주원 분)와 목단(진세영 분)의 가슴 시린 이별 장면의 테마곡으로 흘러나온 '굿바이데이'는 이후 온라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의 많은 궁금증과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 곡은 울랄라세션 멤버 김명훈, 박광선의 화음이 돋보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보내야 하는 이별의 그날을 슬프고 아름답게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또 울랄라세션의 프로듀서이자 팀의 리더인 임윤택이 디렉팅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곡의 프로듀서 홍진영은 "'굿바이데이'가 이별과 사랑의 아픔을 겪는 모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각시탈'은 한국판 슈퍼히어 각시탈의 대활약을 그린 드라마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