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빛의 일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폭발적 인기'

기사 등록 2017-02-02 10: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SBS 수목드라마‘사임당, 빛의 일기'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사임당, 빛의 일기’ 3회 시청률은 13%(이하 전국기준)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임당(박혜수 분)과 이겸(양세종 분)의 풋풋하고 아름다운 첫 사랑을 그려내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극중 사랑스러운 박혜수와 양세종의 풋풋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 꿀 케미는 첫 사랑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이겸을 짝사랑하는 석순이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어 편지를 숨기면서 운명의 장난이 시작됐고, 남다른 야망과 욕심을 지닌 민치형(최철호 분)도 첫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파문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현대의 서지윤(이영애 분)은 비망록의 비밀을 통해 금강산도의 비밀을 추적하고 있다. 남편 정민석(이해영 분)의 사업이 무너지게 된 사건에 선갤러리와 모기업 선진이 연루되어있음이 드러나면서 서지윤의 금강산도에 대한 비밀이 더 큰 파장을 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한편 ‘사임당, 빛의 일기’ 4회는 오늘(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