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언의 하이라이트 톡]'태양의 후예' 속 깨알 로맨스 '송닥커플'
기사 등록 2016-03-31 16: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태양의 후예가' 타 드라마와는 다르게 전 연령층을 품은 이유는 뭘까. '송송커플'과 '구원커플'이 1020대의 마음을 쥐고 있다면 '송닥커플'이 3040의 중년로맨스를 책임지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배우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 최강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태양의 후예’는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수목드라마 1위는 물론,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 중이다.
'태양의 후예'는 특히 김은숙, 김원석 작가의 풍부한 감성으로 신선한 스토리와 로맨스, 그리고 긴장감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전개를 그려낸다.
'태양의 후예'가 가장 많이 사랑받는 이유는 로맨스를 펼치는 매력적인 캐릭터 덕이 크다.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네 명의 탄탄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된 러브라인이 매회 달달하고 애절한 모습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송송커플'과 '구원커플'은 특히 젊은이들의 사랑을 다룬 커플인 만큼 10대, 20대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률 갱신에 맹활약을 하고 있다. 여기에 감초 역할을 하고 있는 중년 로맨스 커플 '송닥커플'(이승준-서정연)의 깨알같은 티격태격 로맨스도 한 몫 하고 있다. 작품의 인기가 높아질 수록, 이 커플 역시 전 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
일명 '송닥커플(이승준-서정연)'은 송상현, 하자애 커플로 매번 미묘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송상현은 일반외과 전문의로 슈바이처 코스프래 하지 말라'고 툴툴거리지만 속은 누구보다 깊은 인물. 반면 하자애는 응급실 간호팀장으로 부모님이 주신 이름에 반항이라도 하듯이 자애나 자비와는 거리가 멀고 촌철살인을 일삼는 입바른 소리의 대명사다.
특히 자꾸 마음을 드러내며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송상현과, 그를 철벽같이 방어하는 하자애의 모습은 극의 재미를 유발하기 충분하다. 현재 하자애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여자 없다'는 말처럼 송상현의 끈질긴 구애로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송닥커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불이 붙으면서 여러 가지 복선과 함께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태양의 후예' 시청자들의 새로운 관전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총 16부작으로 30일 기준, 11회까지 방송돼 종영까지 단 5회만을 남겨놓고 있다.
장희언기자 djs1305@
[이슈기획]'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 '구원커플'이 사랑 받고 있는 이유
'썰전' 유시민 "'태양의 후예' 작가가 내 팬인 것 같다"
[이슈포토Talk]'태양의 후예' 진구, 강인한 모습 속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 사로잡..
‘태양의 후예’ 30%대 시청률 장벽 뚫었다
[어제TV] ‘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 메인커플보다 설레는 서브커플
'태양의 후예' 31% 돌파..또 자체최고시청률 갈아 치웠다
[어제TV]'태양의 후예' '송송-구원 커플' 사랑하기에 함께 간다
[이슈시선]'태양의 후예', 송중기보다 먼저 거론된 스타들이 있었다?
[이슈시선] '태양의 후예' 김지원 "인기, 인터뷰 요청 매체수 늘은 것으로 실감해..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기..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트와이스, 새 앨범 수록곡 'Magical'로 따스한 겨울 분위기..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
국내 최초 캬바레 전용 공간 ‘캬바레 성수’ 12월 개관..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