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일명 '산다라박 쿠션'인 문플래쉬 쿠션 출시! 패션 뷰티계에 '눈길'

기사 등록 2016-02-26 11: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 PLUS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신제품 쿠션을 출시한다.

'문샷(moonshot)'은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coffeesmith)’에 위치한‘문샷 쿠션 라운지(moonshot Cushion Lounge)'에서 많은 패션 피플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색다른 기능의 쿠션 2종 공개와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번 쿠션 라운지 행사장은 신제품 쿠션 디자인 컬러에서 착안한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모티브가 활용돼 모던한 인테리어를 보인 바 한층 더 트랜디한 느낌을 내비쳤다.

이 같은 상황에서 행사 프로그램 역시 전시형식으로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브랜딩 존', 2016년 문샷의 새로운 모델인 '지드래곤&산다라박의 포토존', 제품체험과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쿠션라운지'로 꾸며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그런가하면 '문샷 쿠션 라운지(moonshot Cushion Lounge)'의 진행진은 이날 현장에서 " '문샷 마이크로핏 쿠션SPF 50+, PA+++'과 함께 출시된 문샷 문플래쉬 쿠션 SPF 50, PA+++’은 톡톡 바르는 순간 톤을 보정, 스트로빙 효과를 주는 밀키핑크 쿠션으로 미세 펄에 의한 은은한 스트로빙 효과로 건강한 윤기를 더해준다"라고 제품에 대해 설명해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문샷 문플래쉬 쿠션이 슈가코튼이 결합된 크림 베이스를 그대로 담아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 없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며 "문샷 문플래쉬를 통해 산다라박의 맑고 빛나는 피부표현이 돋보이고 있으며 광고 비주얼 역시 빛난다"고 평가해 일명 '다라쿠션'인 문플래쉬 쿠션에 대해 호평했다.

이 제품은 또한 완성된 메이크업 위에 '터치-업' 해줄 시 혈색과 속광을 배가시켜주는 '멀티 쿠션'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을 필두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문샷'은‘자신만의 개성을 소중히 여기는 뷰티’에 대한 철학을 중시하고 있으며 뷰티 업계에서의 뚜렷한 콘셉트를 통해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변진희 기자)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