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차트 상위권 진입…드높은 인기

기사 등록 2016-09-06 13: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동규기자] 거미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차트 상위권을 질주 중이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태양의 후예'OST 'You Are My Everything'의 음악감독 개미(본명:강동윤)와 거미의 조합이 다시 한번 뭉친 곡으로 드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곡은 극의 두 주인공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마음을 담아낸 메인 테마곡이다. 특히 잔잔한 전주 속에 아름다운 피아노 반주와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거미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지난 방송분에 잠깐 나왔을 당시 실검 1위에 오르는 등 발매전 부터 화제가 됐다. 방송 이후에는 OST제작사에서 발매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

또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측에서는 6일 페이스북 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세소라)를 통해 음원 ‘구르미 그린 달빛’ 메이킹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한동규기자 eoruw@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