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집착 아내 변신에 오민석 "무섭다"

기사 등록 2015-07-11 16: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강예원이 오민석을 향한 집착 아내(?)로 돌변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오민석은 강예원에게 "안 보고 있을 때도 생각나더라"고 이야기하자 강예원은 "자신과 같은 마음"이라고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데 바로 "이러다 다른 여자랑 스캔들 나면 진짜 화날 것 같다. 바로 쫓아갈거다. 여자 있으면 지금 말해라!"고 하며 갑자기 취조를 해 오민석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배우 커플답게 연기 이야기를 하며 서로의 애정신에 대해 이해한다고 했다. 하지만 강예원은 "민석의 애정신이 있으면 촬영장에 직접 찾아가서 보겠다"고 하며 집착 아내로 돌변하자 오민석은 "무서울 것 같다"고 공포에 떨었다.

한편, 이날 오민석은 자신이 직접 핑크색 실로 YW♥MS 이니셜을 새긴 턱받이를 선물해 강예원을 감동시켰다.

순수함과 화끈함을 오가는 30대 커플 오민석과 강예원의 모습은 11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