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복수초’ 카리스마 넘치는 이유리 모습 ‘공개’

기사 등록 2012-02-01 12: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vN_노란복수초_캡쳐.jpg

[이슈데일리 속보팀]케이블채널 tvN 새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가 주인공 이유리의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유리는 2월 1일 공개된 ‘노란복수초(극본 여정미, 연출 최은경)’의 티저 영상을 통해 극중 캐릭터를 반영한 순수한 천사 이미지와 냉혈한 이미지 등 상반된 연기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노란복수초’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한 여자의 냉혹한 복수담을 그린 드라마로, 이유리는 극중 착하고 평범한 여자였지만 이복자매의 질투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180도 변신하는 설연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15초의 짧은 영상 속 이유리는 “아파? 두려워? 난 시작도 안 했어. 받은 만큼 돌려줄게”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해 첫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유리 눈빛 연기가 진짜 소름 돋았다”, “2명이 같은 사람인지 몰랐다”, “짧은 영상인데도 임팩트 있어서 본방 완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15초 영상은 말 그대로 ‘시작도 안 한 거다’ 실제 방송에서는 카멜레온 같은 이유리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드라마 속 이유리와 함께 많은 시청자분들이 울고 웃으며 연화(이유리 분)의 이야기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노란복수초’ 오는 2월 27일 오전 10시에 채널 tvN을 통해 첫 방송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