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PD "새MC 이동욱, 범상치 않은 예능감 높이 평가"

기사 등록 2012-03-15 15: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2iyee201203080024566185.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의 박상혁PD가 이승기에 이어 새롭게 MC를 맡게 된 배우 이동욱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3월 15일 박 PD는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동욱이 SBS ‘강심장’의 새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강심장’의 MC로 첫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힐링캠프’, 국군방송 라디오DJ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이동욱의 범상치 않은 예능감을 높게 평가한다. 또한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하며 얻은 경험이 토크쇼 MC로서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재치 있는 언변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강심장’을 멋지게 이끌어 나갈 이동욱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새로운 이동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MC 이동욱은 “‘강심장’ MC를 맡게 돼 기쁘고 영광이다. 연기와는 또 다른 도전이라 굉장히 설레는 마음이다. 시청자 분들과 함께 호흡하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MC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동욱이 새 MC 로 예능 첫 발을 내딛는 SBS ‘강심장’은 3월 말 촬영 예정이며, 4월 10일에 첫 방송된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