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김준수 "늘 새로운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

기사 등록 2016-06-11 17: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 가수 김준수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기자회견에서 본인만의 음악적 가치관과 각오를 밝혔다.

이날 김준수는 "앨범에 총 13개의 트랙을 채웠다. 항상 곡을 많이 내기 위해 고집해왔고, 앨범을 발표할때마다 거기에 걸맞는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온라인 스트리밍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는 현 음악시장의 흐름에 대해 "요즘에는 이렇게 곡을 꽉 채워서 발표하는게 지금 음악시장의 흐름과는 조금 다를 수 있다"라며 "하지만 계속해서 나만의 길을 가고 싶고,팬들에게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는 것이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을 들어본다면,각각 싱글 앨범으로 발매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본다"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 기념으로 개최된다. 그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일본(나고야·고베·요코하마)과 중국(광저우·상하이), 홍콩, 태국 등지 8개 도시를 돌며 5번째 아시아 투어를 가진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상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