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한예슬이 애용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은?

기사 등록 2016-01-18 10: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여배우들이 사용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려원, 조보아, 한예슬, 한지민 등 여배우들이 자신만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최근 이동욱과 함께 tvN 월화드라마‘풍선껌’에 출연했던 배우 정려원은 엘르 화보 촬영 당시 사용했던 입생로랑의 ‘루쥬 볼륍떼 샤인 코랄 인 터치’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정려원이 활용한'루쥬 볼륍떼 샤인 코랄 인 터치’는 이슬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광택과 관능적이고 생기 넘치는 컬러를 선사한다.

또 배우 조보아는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시에로 코스메틱의 ‘라쁘라 새틴 셀로시아레드’를 활용해 미모를 더욱 빛냈다.

조보아가 사용한‘라쁘라 새틴 셀로시아레드’는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립앤치크 두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한예슬 역시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33호를 사용해 하얀 피부와 붉은 입술을 강조하며 남심을 저격했다.

한지민은 랑콤의 샤인 러버 틴트 밤'으로 여신 포스를 과시했다. 랑콤의 신제품 ‘샤인 러버 틴트 밤’은 겹겹이 코팅된 레드 피그먼트가 투명하면서도 선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고 히알루론산의 함유로 하루 종일 촉촉함이 지속될 수 있게 한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