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케빈오 무결점 완벽 무대로 감동의 도가니 "완성된 뮤지션"

기사 등록 2015-10-23 10: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슈퍼스타K7'의 케빈오가 완벽한 무대로 심사위원 성시경에게 "완성된 뮤지션"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22일 방송된 '슈퍼스타K7' 두 번째 생방송은 국내외 레전드로 기억되는 아티스트들의 명곡으로 꾸며졌다. 이날 케빈오는 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해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케빈오는 "처음 들었던 김현식의 곡이 '내 사랑 내 곁에'였다"며 "돌아가신 분이 남기는 마지막 편지 같았다. 너무 특별하고 마음에서 온 노래라 원곡을 존경한다"며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케빈오는 연습 과정부터 극찬을 받을 정도로 완벽한 연주로 기대를 모았다. 무대에서도 빨려드는 노래와 연주로 보는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케빈오의 무대를본 성시경은 "난 케빈오가 아마추어가 아닌 완성된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그냥 계속 듣고 싶다"며 극찬했다.

백지영 또한 "결점을 찾으려고 했는데 찾기가 어려웠다. 오늘 지금까지 생방송 중에 클라이맥스가 아니었나 생각한다"라고 말해 케빈오의 완벽한 무대를 인정했다.

한편 '슈퍼스타K7' 생방송은 총 6회로 진행되며, 생방송 1회부터 3회까지는 일산 CJ E&M 세트장에서, 4회에서 결승전까지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다.

[사진: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캡쳐]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