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씨스타 스페셜 앨범, 이단옆차기 곡 'I Swear'..26일 공개

기사 등록 2014-08-18 19: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걸그룹 씨스타가 스페셜 앨범을 깜짝 발표한다.

지난달 7월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를 발표한 씨스타는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3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수 많은 히트곡 메이커인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역작이다.

이처럼 국내 최고의 인기 걸그룹 중 하나임을 입증한 씨스타가 잠시의 휴식도 없이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을 공개하며 인기 굳히기에 나선다. 이는 '터치 앤 무브'가 공개된 지 불과 한 달여 만이다.

특히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은 수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 관계자는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은 '아이 스웨어'(I Swear)다. 씨스타가 기습적으로 새 앨범을 발표하지만 '아이 스웨어'는 이단옆차기와 씨스타가 오래 전부터 준비해 왔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여름송인 '터치 마이 바디'로 씨스타의 건강미를 알렸다면 '아이 스웨어'를 통해서는 색다른 섹시미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씨스타의 스페셜 앨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 스페셜 앨범, 씨스타를 계속 볼 수 있다니 대박이야", "씨스타 스페셜 앨범, 이단옆차기 작품이라 더 기대돼", "씨스타 스페셜 앨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