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웹드라마 주인공으로 첫 연기 신고식 '성공적 첫 발'

기사 등록 2015-11-06 11: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5일 첫 공개된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에서 공찬은 스타 셰프 성준으로 분해 열연을 했다.

공찬은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안정된 연기력과 무결점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는 요리 잘하는 남자 성준과 뭐든 맛있게 먹는 여자가 운명처럼 사랑에 빠지는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공찬이 맡은 남주인공 성준은 레스토랑의 훈남 셰프로 부족한 것 없어 보이지만 연애를 제일 어려워하는 남자다.

특히 공찬은 이 드라마를 위해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2'에 출연했던 실제 셰프에게 직접 요리 트레이닝을 받고 집에서 연습하는 등 맡은 배역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처음으로 공찬이 연기에 도전했다. 작품에 완전히 몰입하고자 공찬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연기 연습에 매진하며 철저히 준비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맛있는 연애’는 총 6부작으로 네이버 TV캐스트와 웨이보 등을 통해 매일 오후 6시 방영될 예정이다.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