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지진희, 파일럿 완벽 빙의

기사 등록 2011-12-08 16: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부탁해요 캡틴 - 지진희 4.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내년 초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주인공 지진희가 완벽한 파일럿이 되기 위해 실제 기장들의 훈련 시스템인 시뮬레이션 훈련에 참여하며 캐릭터 몰입에 열을 쏟고 있다.

지진희는 최근 김포공항에 위치한 전문세트에서 약 5시간에 걸쳐 파일럿 시뮬레이션을 체험했다. 실제로 비행기를 조종하는 듯한 이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은 현재 아시아나 본사에서 현직에 있는 파일럿들의 교육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파일럿으로 등장하는 지진희는 직접 시뮬레이터 조종석에 앉아 전문 교관으로부터 이륙, 착륙, 급선회 등의 조종 능력 교육을 받으며 캐릭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지진희는 촬영이 없는 날도 파일럿들의 전문 용어를 공부하고 익히며 작품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

시뮬레이션을 마친 지진희는 “한 번에 모두 익힐 수 없는 어려운 것들이지만 시청자들에게 최대한 전문 파일럿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기내 세트, 칵핏, 관제탑 등을 직접 세트로 제작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파일럿으로 완벽 빙의 된 지진희의 모습이 작품 속에서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를 모아가고 있다.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뿌리깊은 나무’ 후속으로 2012년 1월 초에 방송된다.
부탁해요 캡틴 - 지진희 2.jpg
사진 7896.jpg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