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올 상반기 컴백 예정...'이번에는 뜰까?'

기사 등록 2016-03-31 18: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오는 4월말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과 이에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확실한 고정 팬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유독 최정상과는 거리가 멀었던 나인뮤지스. 그들이 이번 앨범으로 가요계 정상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31일 오후 이슈데일리와의 통화에서 "나인뮤지스가 오는 4월말. 혹은 5월초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인뮤지스는 현재 곡 선정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 과정이 끝나는대로 본격적인 녹음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빼어난 미모와 나날이 발전하는 음악적 역량을 뽐냈던 나인뮤지스의 움직임에 팬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최근 중국시장에서 성공적인 프로모션과 팬미팅 행사를 마치며 신한류스타로서의 가능성 또한 내비쳤다.

이들은 지난 2월 광저우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3월에는 상해에서 단독 팬미팅을 마치며 성공적인 한류시장의 안착을 이뤄냈다.

매번 다양한 콘셉트와 세련된 음악.완벽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나인뮤지스. 다가오는 4월 8인의 뮤즈가 그려낼 아름다운 그림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스타제국 제공)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