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K팝 스타' 현장서 깜짝 생일파티 '함박웃음'

기사 등록 2011-11-11 12: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보아생일파티.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보아가 깜짝 생일파티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보아의 26번째 생일파티는 지난 7일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첫 회동이 이뤄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녹화 현장서 마련됐다.

실제로 보아의 생일은 이틀 전인 5일이었지만 ‘K팝 스타’ 제작진이 늦게나마 축하를 해주기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이날 첫 만남을 성공리에 마친 양현석, 박진영, 보아가 3차 오디션 출격을 앞두고 ‘K팝 스타’에 대한 결의를 다지며 자리에서 일어나려는 순간, ‘K팝 스타’의 메인 MC 윤도현이 예고 없이 생일 케이크를 들고 현장에 등장해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스태프들과 양현석, 박진영, 윤도현은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보아의 생일을 축하했고, 보아는 예상치 못 했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에 연신 박수를 치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보아는 케이크의 촛불을 끄고 축하해준 현장 스태프들을 향해 “감사합니다”를 연발하며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한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국내 최고의 스타 제조 시스템을 갖춘 거대 기획사 SM, YG, JYP가 방송 최초로 한 자리에 모여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12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