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오디션’, 알짜배기 추석특집 ‘미공개 大방출’

기사 등록 2011-09-11 14: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0911_기적의오디션_추석특집-요절복통_숙소생활_대공개.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SBS ‘기적의 오디션’이 ‘알짜배기 추석특집 방송’을 통해 생방송 무대에 진출한 TOP12의 숨은 끼와 매력을 대방출한다.

오는 12일 추석특집으로 방송되는 ‘기적의 오디션’은 그동안 방영된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TOP12의 미공개 영상 및 미라클 스쿨에서의 합숙생활, 12명 도전자들의 이색적인 1:1 캐릭터 대결을 공개한다.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의 깜짝 응원메시지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구성된다.

특히 TOP12의 1:1 세미대결은 비슷한 캐릭터 같지만 알고 보면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도전자들의 ‘불꽃열연’부터 일상생활까지 하나하나 꼼꼼히 비교해보는 코너로서 ‘기적의 오디션’에서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는 허성태와 지현준의 ‘반전 돋는 마스크 대결’, 연기력과 미모를 겸비한 ‘얼짱’ 라이벌 주민하, 박혜선의 ‘양보 없는 팽팽 기싸움’ 등 12명 도전자들의 의외의 모습이 속속 공개되며 본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프로그램의 한 관계자는 “지난 9일 첫 선을 보인 생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TOP12 한 명 한 명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12명의 도전자들이 10여회에 걸쳐 보여준 활약상들과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 등 TOP12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총 정리판이라 할 수 있는 추석특집 방송은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기적의 오디션’의 첫 생방송에서는 허성태와 지현준이 심사위원 점수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다음 라운드에 안착, 곽경택 클래스의 숨은 인재 ‘엄친딸’ 정예진과 이미숙 클래스의 막내 김난아는 심사위원 점수와 시청자 문자투표, 싸이월드 사전집계 공감투표를 합산한 최종 점수에서 하위권을 기록해 생방송 첫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다.

생방송 무대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TOP12의 숨겨둔 이야기가 펼쳐질 ‘기적의 오디션’ 추석특집 방송은 오는 12일 오후 12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