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OST 참여

기사 등록 2012-03-21 07: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백지영 (2).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백지영이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OST에 참여했다.

WS엔터테인먼트는 3월 21일 “백지영이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SBS수목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OST에 참여하게 돼 메인 타이틀곡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백지영이 참여한 ‘옥탑방 왕세자’의 메인 타이틀곡 ‘한참 지나서’는 주인공인 박유천과 한지민의 러브테마로 작곡가 박정욱이 드라마 기획 초기단계부터 백지영을 염두해 두고 쓴 곡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시크릿 가든’ 음악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미리 드라마의 시놉시스와 대본을 봤는데 드라마의 느낌이 좋고 스토리가 유쾌해 자신 있게 선택했다. 타 드라마와는 다른 차원의 감동과 재미가 곁들어진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했다.

백지영은 그 동안 KBS2 ‘아이리스’, SBS ‘시크릿가든’ MBC ‘최고의 사랑’, KSB2 ‘공주의 남자’에 이어 최근 SBS’천일의 약속’까지 발매하는 OST마다 큰 인기를 누렸다. 뿐만 아니라 백지영은 지난 2011년 연말 시상식에서 모든 OST 상을 휩쓸며 아이돌 그룹 속 솔로 여가수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는데 한 몫을 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는 이희명 작가가 불량가족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세자빈을 잃은 조선시대 왕세자(박유천 분)가 신하들과 함께 21세기로 오게 된 후 세자빈(한지민 분)과 같은 생김새의 여성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그린다. 3월 21일 첫 방송 예정.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