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또 오해영' OST 합류 'I'll Be There'

기사 등록 2016-06-06 09: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그룹 SG워너비 보컬리스트 이석훈이 tvN 드라마 '또 오해영'과 만난다.

이석훈은 최근 신드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또 오해영'의 여섯번째 OST인 'I'll Be There'를 통해 특유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7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I'll Be There'은 SG워너비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맡고 있는 이석훈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절정으로 흘러가고 있는 두 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과 박도경(에릭 분)의 관계에 애틋한 무드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니멀한 악기 배치로 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다, 점차 일렉트로닉 기타와 스트링 앙상블을 통해 거친 질감으로 록 비트적인 사운드로 발전해나가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특징이다.

벤의 '꿈처럼'을 비롯해 서현진X유승우의 '사랑이 뭔데', 로이킴의 '어쩌면 나', 정승환의 '너였다면' 등 '또 오해영' OST는 공개되는 OST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곳곳에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터. 이번 이석훈의 'I'll Be There' 역시 뜨거운 화제를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대세 로맨스극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