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영국 템즈페스티벌에 '큐브 홍보관' 열어

기사 등록 2011-09-08 13: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kpop-back.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큐브엔터테인먼트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제15회 템즈 페스티벌(The Mayor's Thames Festival)에 '큐브 홍보관'을 개설하고 현지의 케이팝 팬들과 만난다.

'큐브 홍보관'은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런던의 버니 스페인 가든(Bernie Spain Garden)에서 열리는 영국내 최대 야외 페스티벌인 템즈페스티벌에서 케이팝 관련 단일 홍보관으로는 유일하다.

특히, 이번 '큐브 홍보관'은 영국에서 케이팝이 공식적으로 소개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서의 의미를 지닌다.

아울러 오는 11월 영국 런던에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유나이티드 큐브' 공연이 예정돼 있는 만큼, 이번 '큐브 홍보관'은 영국 현지의 포미닛, 비스트, 지나 팬들을 주축으로 한 케이팝 팬들의 적극적인 요청과 현지 관계자들의 관심에 의해 이루어졌다는 전언이다.

현지의 팝 관계자들은 "지난 해에도 100만여 명의 런던 시민과 관광객이 찾았던 템즈 페스티벌 내의 '큐브 홍보관'을 통해 보다 폭넓은 매개체를 지닌 케이팝 홍보와 기존의 케이팝 팬들을 넘어선 새로운 네트워킹의 형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한편 앞서 영국의 한국 문화원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템즈 페스티벌 기간 내내 행사장 내에 '큐브 홍보관'을 개설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