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정진운, 현장스틸 공개 ‘가만히 있어도 화보’

기사 등록 2012-02-14 18: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hoto2.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2AM 정진운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정진운은 방영 중인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진유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역할을 잘 소화해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는 그는 노래, 춤 등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회가 거듭될수록 모두를 긴장시키는 빛나는 존재감으로 매력발산을 하고 있는 진유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타고난 음악성을 가진 캐릭터로,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내재돼있던 재능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 5회 방송에서는 해성(강소라 분)에게 안녕바다의 ‘별빛이 내린다’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불러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드림하이1’에서 배수지가 송삼동을 위해, 불러주었던 맨디 무어의 ‘Only Hope’을 연상시키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가수 출신다운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안정된 노래 실력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재조명된 것.

이번에 공개된 정진운의 촬영현장 스틸은 화보를 떠올리게 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눈빛과 개구쟁이 같은 미소를 지닌 동시에 이면에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집요함과 열정을 담아내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우윳빛 피부와 다소 거칠어 보이는 머리스타일, 살아있는 눈빛이 인상적인, 화보 같은 이번 스틸은 전국의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강소라와의 러브라인을 예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며 모두를 긴장시키는 인물로 떠오른 정진운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림하이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