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앨범 발매기념 미니 쇼케이스 개최 ‘소중한 시간’

기사 등록 2016-01-25 17: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V.O.S가 24일, 25일 양일간 코엑스몰과 타임스퀘어에서 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 및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6년 만에 재결합한 V.O.S가 300여명의 팬들과 만나는 시간으로 의미가 깊었다. 신곡부터 시작해 과거의 인기곡까지 라이브로 불러주는 등 많은 팬들은 V.O.S의 무대에 환호하며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이날 첫 무대로 V.O.S의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를 열창하며 쇼케이스의 시작을 열었다. 이어 ‘큰일이다’, ‘눈을 보고 말해요’등을 선보이며 폭풍 가창력과 깊은 감성표현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 김경록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앨범과 노래를 소개했다. 멤버 김경록은 “원래는 한 달에 한 번씩 노래를 내기로 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도와주셔야 한다”며 “소중한 클릭 한번 부탁 드린다”고 새로운 앨범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지헌 또한 “콘서트도 조만간 할 계획이다. 그때는 꼭 ‘돈 내고’ 보시라” 라고 덧붙여 현장에 있는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3일 V.O.S는 2016 MINI 앨범 ‘RE:Union, Thre real’ 발매 후 활반히 활동 중이며, 새로운 앨범과 콘서트 계획 중에 있다.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