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신세경, 문근영 커피차 응원에 감동..."근영언니 고마워요"

기사 등록 2015-11-26 17: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신세경이 문근영으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았다.

문근영은 지난 25일에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내 신세경과 유아인을 응원했다.

문근영은 "내 오빠 아인, 내 동생 세경을 응원합니다! 육룡이 훨훨 나르샤!"라는 센스있는 현수막을 함께 보내 두 배우의 마음을 더욱 든든하게 했다.

신세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료를 마시는 인증 사진과 함께 '근영언니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문근영과 신세경은 10년 전부터 같은 소속사에서 동고동락하는 각별한 사이다. 특히 두 배우는 바쁜 와중에도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부를 묻고 함께 촬영장에서 만날 것을 약속할 정도.

문근영과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한 관계자는 "문근영이 직접 현수막 문구를 정하는 등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깜짝 이벤트"라며 "'육룡이 나르샤'는 무려 50부작에 달하는 긴 여정이라 문근영이 언니로서 신세경을 걱정했다. 문근영의 깜짝 이벤트에 신세경이 무척 감동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경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