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보러와요' 이상윤, 화보같은 스틸컷으로 '댄디한 매력' 과시!

기사 등록 2016-03-16 09: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배우 이상윤이 최근 댄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날 보러와요'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상윤은 4월 개봉을 앞둔 영화 '날 보러와요'에서 나남수 PD 역을 연기한다.

나남수 PD는 수려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로 시사 프로그램 '추적 24시'의 간판 PD로 승승장구하자 하루 아침에 조작 방송 의혹으로 인해 좌천된다.

그는 조작 방송의 오명을 지우고 다시 자신의 프로그램으로 복귀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던 나남수 PD는 어느 날 자신의 앞으로 전달된 의문의 수첩을 발견한다.

이로 인해 나남수 PD는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 되었던 수아(강예원 분))라는 여성을 만나게 되면서,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화재사건 생존자이자 살인사건의 용의자인 그를 파헤치는 인물이다.

이상윤은 그동안 '내 딸 서영이', '엔젤 아이즈', '라이어 게임' 등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매번 다양한 캐릭터와 끊임없는 변화의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상윤이 출연하는 '날 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 분)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 분)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이야기다.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