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V앱'통해 생중계!

기사 등록 2016-07-26 17: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보이그룹 B.A.P가 서울 앙코르 콘서트의 'V앱' 생중계를 결정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는 8월 6, 7일 양일간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 중 7일 마지막 공연을 'V앱'을 통해 유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16개국 32회로 진행된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의 대장정을 완성할 이번 서울 공연은 일본 극장을 통해서 진행되는 라이브 뷰잉을 비롯해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서울 공연에서 B.A.P는 신곡과 멤버들의 솔로 및 자작곡은 물론이고 새로운 조합의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특유의 강렬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60 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LED로 화려한 영상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16개국 32회의 공연이 가능했던 것은 B.A.P를 아껴주시는 전세계의 팬들 덕분이다"라며 "월드투어를 함께 하거나 혹은 하지 못하는 모든 팬들이 B.A.P의 재능과 노력의 결정체이자 완성체가 될 이번 공연을 동시간대로 보고 느끼고, 또한 기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