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인터뷰]아이콘(IKON) 비아이, “위너,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다”

기사 등록 2015-11-17 17: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비아이가 같은 회사 식구 빅뱅과 위너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어느 한 카페에서 아이콘(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비아이는 선배 그룹 빅뱅에 대해 “빅뱅 선배님들은 특유의 색깔이 있다. 우리에게도 ‘너희는 너희의 색깔을 찾아라’고 항상 얘기해준다”며 “그래서 같은 길을 가려고 하지는 않는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 경쟁 그룹으로 꼽히는 위너에 대해서는 “위너랑은 음악적인 교류를 굉장히 많이 한다”며 “예전에 같이 연습하던 시절처럼 잘 지내고 있다.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으며, 이미 서로 친하기 때문에 같이 잘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지못미’는 아이콘이 새롭게 선보이는 R&B 슬로우곡이면서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다. 서브 타이틀곡 ‘이리오너라’는 아이콘의 래퍼라인 B.I와 BOBBY의 유닛곡으로 정통 힙합 넘버다.

한편 아이콘은 16일 더블 디지털 싱글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오는 12월 14일 풀앨범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