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구라 “초대하고픈 게스트 강수지-김숙-박나래”

기사 등록 2016-09-07 12: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SBS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손맛토크쇼 베테랑’ 제작발표회에서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밝혔다.

이날 김구라는 ‘누구를 만나보고 싶으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만나보고 싶은 사람은 ‘KT커플’, 강수지 김국진 커플이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어 “SBS플러스와 SBS 제작진들의 교감이 있다면 강수지가 나오는 게 결과적으로 봤을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하며 “궁금한 것도 많고, 학창시절 때부터 좋아했던 형이기 때문에 두 분을 모셔보고 싶다. 김국진, 강수지가 나온다면 (프로그램) 연장이나 이런 것들도 가능하지 않을까”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구라는 “강수지, 김국진, 윤정수, 김숙 양세형, 박나래를 초대하고 저는 저희 아들을 데려오겠다”라고 말해 다시 한 번 폭소케 했다.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기존의 여럿 토크쇼가 지니고 있는 흥행 포인트인 ‘독함’을 표방하면서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두고 있다. ‘토크쇼’의 달인인 김국진, 김구라와 ‘예능 대세’ 윤정수, 양세형, 그리고 홍일점 임수향이 의기투합했다. 오는 12일 오후 11시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전예슬기자 jeonys0226@ 사진 양지연 기자 jy4429@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