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갓세븐 JB “위너? 라이벌보다 서로 장점 보는 구도 원해”

기사 등록 2014-06-18 16: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남성 아이돌그룹 갓세븐(GOT7) JB가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위너와에 대해 언급했다.

JB는 18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미니음반 2집 ‘갓러브(GO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위너와의 경쟁구도에 대해 “라이벌이라 생각하지 않고 경쟁구도 보다는 서로 장점을 보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JB는 위너에 대해 “저희 퍼포먼스를 볼 때 ‘이 친구들 이런게 강점이구나’ 생각나게 하는 구도였으면 좋겠다”라며 “위너 친구들보다 강점은 아직 없는 것 같지만 마샬아츠트릭킹이 강점인 것 같고 그거 말고는 강점이라 할 것은 없다. 그래서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갓세븐의 새 음반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기본 R&B 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든 업템포 R&B 곡이다.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바꾼 곡이다.

한편, GOT7은 이날 오후 7시 30분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는 1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에 오른다. 또 23일 새 음반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최현호기자 lokklak@ 사진 임한별기자 hanbui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