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케빈오, 재치있는 연기 탄탄한 근육까지 공개 '섹시남 등극'

기사 등록 2015-10-29 23: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 '섹시남' 케빈오가 '슈퍼스타K7'서 재치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7' 세 번째 생방송 미션은 'Me Myself'로, TOP6가 각자 자신을 가장 잘 이야기할 수 있는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 한층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생방송 무대 전 TOP6의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무대 준비에 지친 TOP6들이 뮤지컬 공연을 즐기며 휴식을 취했다. 뮤지컬 공연을 초대해준 사람은 배우 김수로. 김수로와 TOP6는 상황극을 하며 연기에 대해 배웠다.

이날 케빈오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완벽한 이상형을 만난 남자로 분해 달달한 대사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케빈오는 천단비의 마음을 얻기 위해 탄탄한 근육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상황극이 끝난 후 케빈오의 연기를 본 김수로는 "본인 그대로 연기를 잘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슈퍼스타K7'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신인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해당방송캡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