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박서준, 뷰티 업계에서도 통했다 '광고 모델 효과 톡톡'

기사 등록 2016-04-27 18: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박서준의 파워가 토털 뷰티업계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박서준은 최근 호감형 외모와 건강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2030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6개월 간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데 많은 영향을 끼쳤다. 실제로 아웃도어, 여성용품, 음료, 제화 등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얼굴로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박서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화장품 회사 ‘더우주’의 마스크팩 ‘우주 페이스 마스크’는 국내 판매 물량 매진은 물론, 중화권까지 그 영향력이 확대되어 역직구 등의 경로로 품귀 현상을 빚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전언이다.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단기간 내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를 올린 ‘더우주’ 측은 최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미래 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KOREA STAR AWARDS 2016) 시상식에서 ‘우주 페이스 마스크’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광까지 얻으며 업계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수출 주력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더우주’의 마스크팩 화장품 ‘우주 페이스 마스크’는 투터치형 주사기 앰플용기에 핵심 원료를 분리 보관하며 차별화된 패키징을 실현, 여성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한 주사기형 패키징은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중이다.

한편 박서준은 최근 홍콩, 일본 등지에서 기자회견 및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현지 언론과 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