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오늘(9일) 정오 신곡 '오늘 한 번' 음원 공개! 로맨틱 분위기로 '전격 컴백'

기사 등록 2016-03-09 10: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성룡돌'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가 3월 설레이는 봄을 맞아 로맨틱한 고백송으로 음악 팬들의 설레임을 이끌 계획이다.

JJCC는 8일에서 9일로 넘어가는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한 번(작사 이단옆차기 우노, 작곡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를 발표하며 전격 컴백한다.

이번 JJCC의 신곡에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우노, 텐조와 타스코 등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오늘 한 번’은 무엇보다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애타는 고백'을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으로, 리드미컬한 모던 템포를 기반으로 이전 곡들에 비해 한층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이 친근함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오늘 한 번'은 간결한 신디사이저 음색과 락킹 기타리프 라인과 함께 JJCC만의 감미로운 보컬과 임팩트가 느껴지는 랩이 조화를 이루며 곡의 감정선을 더하고 있다.

이로써 JJCC는 그동안 자신들의 상징과도 같던 '마초 카리스마'를 과감히 벗어던지고, 달콤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남친돌'로 새롭게 거듭날 것을 예고하고 있는 것.

한편 JJCC는 9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제공)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