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V.O.S, 애절한 무대에 시청자 ‘감동’

기사 등록 2014-02-15 18: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그룹 브이오에스(V.O.S)가 애절한 보컬로 현장 관객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브이오에스는 2월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당신도 울고 있나요’를 열창했다.


브이오에스는 지난 4개월 간 ‘불후의 명곡’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브이오에스는 이날 ‘불후의 명곡’ 마지막 무대를 가져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 날 브이오에스는 애절한 보컬과 환상적인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감동 시켰다. 또한 환상적인 화음을 뽐내며 작별에 대한 더 큰 아쉬움을 자아냈다.

또한 다음 대결 상대를 직접 지목할 수 있도록 바뀐 룰에 따라 브이오에스는 김종서를 지목했다. 이 대결에서 브이오에스는 398표를 획득한 김종서에게 패배했다.

이 날 ‘불후의 명곡’은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조용필의 ‘단발머리’, 이용의 ‘잊혀진 계절’ 등을 남긴 전설의 작사가 故 박건호 특집으로 진행됐다. 김종서, 윤민수, 바다, 딕펑스, 브이오에스(V.O.S), 니엘&백퍼센트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