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김태우 "'슈퍼맨'과 다른점? '오마베'는 가장 실질적인 가정의 모습"

기사 등록 2014-10-08 16: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오마베'의 가수 김태우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와의 차별성에 대해 밝혔다.

10월 8일 서울 목동 SBS 홀에서 진행한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 이하 오마베)의 기자 간담회에 김소현-손준호 가족, 리키김-류승주 가족, 김정민-타니 루미코 가족, 김태우-김애리 가족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김태우는 '오마베'의 차별성에 대해 "'오마베'는 가장 실질적인 가족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육아에 지친 엄마를 쉬게 해 주는 시스템에서 비롯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한 가족의 아빠가 되고 남편이 되는 경험들을 하면서 '이건 경험해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행복이구나' 느꼈다"며 "'오마베'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생김새도 성격도 각기 다른 개성 만점 베이비들을 둘러싼 요절복통 육아 소동기를 다룬 본격 패밀리 리얼리티 쇼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