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달샤벳, 우월한 몸매+치명적 섹시미 '男心흔들'

기사 등록 2012-02-03 18: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달샤벳.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걸그룹 달샤벳이 치명적인 섹시미로 남심을 자극하는 무대를 선사했다.

달샤벳은 2월 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히트 유(Hit U)'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기존의 깜찍하고 톡톡 튀는 모습과는 상반된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특히 고혹적인 표정과 현란한 몸짓은 뭇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타이틀곡 '히트 유'는 힙합과 록을 크로스오버한 마이너 곡으로, 과거 유명영화 '영웅본색'의 색깔을 실연의 복수극으로 걸그룹과 매칭했으며, 삼촌 팬들에게는 향수를, 트렌디한 음악에 익숙한 젊은 팬들에게는 독특한 감정선을 느끼게 해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티아라, 엠블랙, FT아일랜드,미료(Feat. 나르샤), 틴탑, 코요태, 브라이언, 보이프렌드, 써니힐, NS윤지, 부가킹즈, 달샤벳, 살찐고양이, 나인뮤지스, 임주연, 블락비, CHAOS, 박현빈, 제이세라, 쇼콜라, X-5, LED Apple, B.A.P, 식스밤, 연지후가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