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기남’,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누르고 실시간 검색어 1위

기사 등록 2012-03-19 19: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4-vert.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영화 ‘간기남’(감독 김형준, 제작 ㈜트로피엔터테인먼트, ㈜더드림픽쳐스)이 다시 한번 포탈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간기남’은 앞서 포스터와 예고편, 스틸이 공개될 때마다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도 ‘간기남’은 ‘살인 사건이 된 간통 사건’과 ‘대한민국 최초 간통 전문 형사’, ‘사건의 키를 쥔 치명적 여인’ 등 영화의 핵심 키워드를 이용한 온라인 광고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관객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킨 셈이다.

특히 이번 개봉 예정영화 검색어 1위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프로메테우스’ ‘타이탄의 분노’ ‘배틀쉽’ 등 막강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을 제치고 이룬 결과여서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박희순과 최고의 섹시 스타 박시연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영화 ‘간기남’은 간통과 살인사건을 접목시킨 독특한 소재로 통해 신개념 코믹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박희순은 극중에서 간통 사건에 기막힌 촉을 가지고 있는 간통전문형사 선우 역을 맡아 코믹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또한 2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는 박시연은 살인 사건 피해자의 아내이자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수진으로 분하며 신비롭고 섹시한 매력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주상욱, 김정태, 이한위, 이광수 등이 총 출동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이처럼 ‘간기남’은 흥미진진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갖춘 성인들을 위한 오락 영화로 각광받고 있어 개봉일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간기남’은 오는 4월 11일 개봉된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