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TV '마이리틀텔레비전', 대체 뭐가 다르길래?

기사 등록 2015-02-23 10: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MBC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화제성은 물론 시청률까지 잡았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 1부는 심야시간 편성에도 불구, 7.4% (TNmS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관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또 주요 인터넷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휩쓸며 예능대세 탄생을 예고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6인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이 가장 높은 스타가 승리하는 신개념 대결 프로그램이다.

그들이 인터넷 생방송을 준비하는 과정과 서로 견제하는 1부에 이어, 이번 주말에 방송될 2부에서는 본격적으로 치열한 시청률 경쟁이 펼쳐져 더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색다르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요즘 제일낫다.","마이리틀텔레비전 딱 내 스타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 2부는 28일 11시 방송. 김구라, 백종원, 홍진영, 정준일, AOA초아, 김영철까지 6인의 스타가 무대를 꾸민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