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마이네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실력 '女心 사냥'

기사 등록 2012-06-16 15: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마이네임.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아이돌그룹 마이네임이 성숙한 모습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마이네임은 6월 16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출연해 신곡 ‘헬로우 앤 굿바이(Hello & Good Bye)’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한 층 완벽해진 외모로 남성미를 과시하며 무대에 올랐다. 마이네임은 미디엄템포의 R&B곡에도 불구, 완벽한 칼군무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건우와 인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보컬실력을 뽐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헬로우 앤 굿바이’는 손담비, 달샤벳, 환희 다수의 가수 앨범에 참여했던 구자경, X호승이 참여한 미디엄템포의 R&B곡이다. 그루브한 멜로디 라인, 밑에서 풍성하게 울리는 베이스와 마이네임 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원더걸스, 에프엑스, 인피니트, G.NA, 틴탑, 백지영, B1A4, 보이프렌드, 달샤벳, JJ Project, 유키스, 구자명, 푸니타 바자즈, 주니엘, 에이젝스, 쉬즈, 마이네임, 크로스진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