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김준수 "팬들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다"

기사 등록 2016-06-11 17: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 가수 김준수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기자회견에서 콘서트에 찾아와준 팬들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김준수는 아이돌로서는 보기 드물게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된 배경에 대해 "방송활동이 거의 없다시피 하는데도,매번 저의 음악을 믿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그때마다 더욱 열심히 하고 지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 것 같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표시와 그에 따른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그는 이어서 현장에 모인 취재진들을 향해 "예전에는 저에게 관심을 덜 가져주시거나,지적하는 내용의 기사를 많이 접했었는데 지금은 우호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주시는 것 같다"라며 "때로는 '팬심'이 느껴지는 기사를 보는 경우도 있다.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 기념으로 개최된다. 그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일본(나고야·고베·요코하마)과 중국(광저우·상하이), 홍콩, 태국 등지 8개 도시를 돌며 5번째 아시아 투어를 가진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상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