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새 앨범 미국-캐나다 아이튠즈 R&B 차트서 각각 1, 2위

기사 등록 2012-02-01 14: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2jahf201111071359493989.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세븐의 새 미니앨범이 미국 아이튠즈 R&B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 이번 앨범은 현재 캐나다 아이튠즈 R&B차트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2월 1일 오후12시 기준) 이처럼 세븐의 새 앨범은 아직 공식 컴백 무대도 갖지 않은 상태에서 벌써 해외 시장으로부터 뜨거운 반응 얻고 있다.

세븐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When I Can’t Sing)’는 2월 1일 발매 되자마자 현재 멜론, 벅스, 도시락, 네이버, 다음 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고 있다.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는 박진영의 세련된 프로듀싱과 세븐의 감미로운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평이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이 그 어떤 앨범보다 자신의 매력과 진솔함을 잘 담아낸 새 미니 앨범을 들고 음악 팬들을 찾았다”며 이어 “앞으로 세븐의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세븐은 오는 2월 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화제의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첫 선을 보인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